Category Archives: Listen

Bang & Olufsen Beoplay A1

원래 계획에 없었는데, 갑자기 Bose Soundlink Mini 2가 싸냐고 물어보길래, 너무 싸서 가품이라고 했다. 근데 마침 아마존에서 할인 소식을 듣고 그냥 누른게 23일 이었는데.. 이 바쁜 연말에 3일만에 도착해버렸다. 역시나 리뷰대로 화이트 노이즈가 있는데, 볼륨따라 바뀌지는 않고, 계속 유지한다. 무게가 꽤 있어서, 듬직한 느낌도 있고, Moss Green 이라는 색인데,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든다. 차 뒷자리에 두고… Read More »

Roxette

RIP. 마리에 프레드릭슨(Marie Fredriksson). 12/10. 기억을 되살려보면 고등학교 때, Joyride 의 히트로 우리나라에 꽤 알려졌었던듯하다.테이프를 찾아보니 4개나 가지고 있다. Look Sharp! (1988) Joyride (1991) Tourism (1992) Crash! Boom! Bang! (1994) Look Sharp 와 Joyride 앨범 노래는 대부분 좋아해서 아직도 가끔 듣고있다.

Apple Music

3개월 트라이얼. 2달쯤 되어가는데, 확실히 선곡에 있어서의 탁월함이 있다. 그런데, 기존 iTunes Match 와 깔끔하게 분리되지 못하는 점. List에 중복으로 올라오는 점. Like가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점. 뭐 이것저것 문제점들이 산재해 있는듯. 한달에 10달러니 감당할 만한 금액이지만, 음악듣는 시간을 생각해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모르겠다.

2013-11-27

왠지 그 날에 맞는 노래가 늘 있다. 오늘은 Ray Charles 의 Genius Loves Company 앨범. 날씨도 우중충한데 참 좋다.

Hi-Fi

이사가면 오디오 하나 구입할려고 이것저것 검색한지가 2주째. 낮에 양재에 있는 ‘소울 오디오’라는 곳에 청음겸 구경하러 갔다왔다. 150이하에서 구하고 싶은데, 이건 하이파이에서 거의 최저가. 4,5백은 기본이더라는… ‘김성수’의 앨범을 두 시스템에서 들어보았는데, 목소리가 달라지더라. 세상에나…. 두개나 어차피 무리인지라.. 나오면서 드는 생각은 그냥 싸게가자라는거… 그리고 컴터용 액티브 스피커 하나 더 마련하는게 좋을것 같다. 이사갈 집의 인테리어를 어떻게 할… Read More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