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ada 2 Event

IMG_6293

지난 금요일 SKT에서 주최하는 Prada 2 행사 초청장이 와서 갔다옴.

IMG_6290

뭔가 큰 행사장에서 하는 줄 알았더니, 룸 하나 빌려서 구경하고 설명듣고 예약판매.

저녁이라도 주는 줄 알았는데, 급 실망.

아무튼 폰보다 시계가 좋아 보이더라. 가격은 무려 180. 나라면 차라리 맥을 한 대 더 산다.

IMG_6286

나올때 백에 초콜렛을 주던데, 프라다라 그런지 가방끈도 꽤 신경썼다. 초콜렛은 맛있는거라고 해서 쪼금 위로.

One response to “Prada 2 Event”

  1. 난 그 폰 구경이라도 해봤으면.. 아니 솔직히 너무 갖고 싶다. 누구나 한번쯤 세상에 갖고 싶은게 많다지만 난 이 거 하나 갖고 싶다. 하지만 너무 비싸다. 공부 잘해서 부모님께 말씀 들이고 싶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말도 못 끄낸다. 완전 대박이다. 이런 제품이 한정되고 가격도 높지 않게 나오면 좋겠다. 그럼 또 문제는 희소성이 없어지고 가치가 떨어진다는 거겠지만.. 나도 안다. 하지만 너무 너무 갖고 싶다. 욕심은 과욕이라.. 공부에만 열중해야 겠다… 그래도 이 폰 보러 갔다온 사람들은 얼마나 욕심이 났을까? 갖고 싶은 마음이 나보다 더 하겠지?? 하~ 정말 너무 좋은 게 우리나라에 많지만 내눈엔 이건만 보이네… 이건 이벤트 없나?? 5개를 걸고 불티나는 이벤트?? 거기서 내가 뽑히면 딱인데..

Leave a Reply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